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by ^ ^ 2020. 9.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따뜻하네요.  다음주면 연휴인데 명절 잘보내시고 귀경길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이용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갈수록 취업하기 너무 어려운데 맘에 드는 일자리들은 다른사람들과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구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조건은 좋아도 그 직장이 정말 좋은지는 다녀봐야 알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구인정보를 사이트나 앱으로 쉽게 접할수 있는데 취직할때는 좋은 조건의 일자리 정보를 많이 알아보고 선택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일할 지역이 정해져 있다면 진주시청 구인구직 같이 시청 홈페이지나 생활정보지를 이용하면 다양한 정보를 접할수 있습니다.

 


경상남도 진주시 인구는 34만 6천명으로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은 활성화가 잘되어 있어서 정보가 많은편입니다.

진주시청 홈페이지로 접속하신후 분야별 정보를 보시면 진주시청 구인구직과 아르바이트 게시판이 있습니다.

 

게시물이 총12만개나 등록되어 있네요. 하루에도 등록되는 정보가 수십건에 달하고 있습니다.

업종별 분류가 안되있어서 원하시는 일자리가 있다면 설정창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맘에 드는 일자리가 없으시더라도 진주시는 일자리지원센터와 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분야별 정보에서 워크넷 잡코리아 인쿠르트등의 사이트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