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 cgv 상영시간표 및 영화예매방법

by ^ ^ 2020. 10. 13.

거제도에서 거주중이신분들은 거제 cgv로 영화보러 많이들 가실텐데 영화관 방문전에는 거제 cgv 상영시간표 미리 확인하신후 영화예매까지 하시기 바랍니다.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상영중이다보니 영화관을 많이들 찾고 계십니다. 최근에도 개봉한 영화들이 화제가 되면서 주말이면 영화보러 거제cgv에 데이트 하러 가시는분들이 많습니다.

거제 cgv 는 7관 1109석으로 위치는 경상남도 거제시 장평로 12 디큐브백화점 6층입니다.

 

버스로 가실경우 고현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디큐브 백화점 방면 순환버스를 이용하세요. 약도를 첨부하니 처음 가시는분들은 아래 사진을 보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cgv 거제 건물 오른쪽에 있으며 영화관람시 3시간 무료 초과시 10분당 500원이 부과됩니다.

CGV 공식홈페이지에서 거제 cgv 상영시간표 확인할때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만 영화예매까지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메뉴를 보시면 극장이 있는데 여기에서 CGV 극장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지역별로 영화관 목록이 나오는데 거제는 경상에서 CGV 거제를 선택하세요

바로 거제 cgv 상영시간표 확인이 가능한데 위에 안내해드린 영화관 정보도 자세히 보실수 있고 영화 시간표에서 시간을 클릭하시면 온라인으로 예매하실수 있습니다.

영화관람료입니다.  cgv 영화관은 시간대별로 가격이 다르며 우대요금 적용시 국가유공자증,신분증,복지카드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거제 cgv 상영시간표 및 cgv 영화관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