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등촌 cgv 상영시간표 영화예매 주차정보

by ^ ^ 2020. 10. 9.

안녕하세요 10월에 들어서니 날씨가 제법 가을날씨 같습니다.  낮에는 햇볕이 따뜻하지만 밤낮으로 날이 많이 춥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등촌 cgv 상영시간표 확인과 영화관 정보 안내입니다.

오랜만에 영화관에 들렀더니 영화보러 오신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상영중이라 영화관을 찾으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등촌 cgv를 처음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해 등촌 cgv 상영시간표 확인전에 교통정보와 주차정보등 안내드리니 방문전에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등촌 cgv 위치는 서울 강서구 등촌동 639-23 3층~9층입니다.  총 8개관에 1217석이며 약도 첨부해드리니 확인하세요

지하철로 가시는분들은 9호선을 이용하시고 7번출구로 나오신후 직진하셔서 홈플러스 강서점을 지나 왼쪽으로 약 180m 정도 직진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장은 지하 1층 부터 3층까지 총115대 주차 가능한공간이 있으며 영화관람시 3시간 무료 이후 초과시에는 10분당 1천원입니다.  브리티시몰과 홈플러스 강서점 주차장도 이용가능합니다.

등촌 cgv 상영시간표는 cgv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역별로 cgv 영화관 목록을 확인하실수 있는데 서울에서 cgv 등촌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영화예매와 영화관람료 안내를 확인하실수 있고 현재 진행중인 cgv 이벤트도 확인하셔서 혜택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