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주군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안내

by ^ ^ 2020. 10. 6.

올해도 세달밖에 남지 않았는데 성주군청 구인구직 잘살펴보시고 좋은직장 잡으셨으면 합니다. 직업이란게 월급이 많을수록 좋겠지만 근무환경도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취업 취직 정보를 알아볼때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나 앱이 요즘은 많아서 일자리 정보는 많습니다. 취업 포털 사이트나 교차로 벼룩시장 신문 구인구직에도 정보가 많이 등록되어 있죠

 

시청이나 군청 홈페이지에서도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하는곳이 있습니다.  성주군에서 일하실분들은 성주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꼭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성주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뉴들중에서 참여마당을 클릭하신후 구인/구직을 클릭하시면 성주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은 구인과 구직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구직글을 작성하실분들은 휴대폰이나 아이핀으로 인증하셔야 가능합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약1700여개의 구인광고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취업포털사이트보다는 정보가 많진 않지만 매일 구인정보가 등록되고 있으니 꼼꼼하게 잘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하실필요없이 게시글을 열람하실수 있으며 간략한 근무조건과 담당자의 연락처를 확인하실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