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cgv 상영시간표 타임스퀘어 예매 정보

by ^ ^ 2020. 10.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cgv 상영시간표 및 영화관 정보와 교통,주차정보 상영중인 영화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상영중이라 cgv 가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 영등포 cgv 상영시간표 미리 확인하고 가세요. 하단에 바로 확인할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 링크 남겨드립니다.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영등포 cgv 는 총 12개관 2797석으로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441-10번지 타임스퀘어 4층입니다.

교통안내와 주차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영등포 cgv 주변의 약도를 첨부해드리니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요

지하철은 1호선은 영등포역,5번출구,조조심야 관람시 지하상가 2번출구쪽 골목 이용,5호선은 영등포시장역에서 하차 4번출구, 2호선은 문래역 4번출구입니다.

주차는 4층 매표소에서 차량 번호를 인증하시면 3시간 1천원, 초과시에는 10분당 1천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현재 상영중인 영화들은 겨울왕국2,나이브스 아웃,백두산,미드웨어,천문-하늘에 묻는다,시동,캣츠,프린스 코기입니다.


영등포 cgv 상영시간표

상영시간표에서 시간을 클릭하시면 온라인으로 예매하실수 있습니다.  영등포 cgv 조조할인시간은 오전6시부터 오후 11시 1분 이전까지 이며 관람료는 월~목요일은 7천원 금~일요일은 8천원입니다.

자세한 영화관람료와 할인정보는 영등포 cgv 상영시간표 에서 관람가격 안내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