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kcleaner k클리너 무료다운로드

by ^ ^ 2020. 9. 30.

이번시간은 컴퓨터를 사용하실때 도움이 되는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프로그램인 kcleaner k클리너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방법 기능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알수없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되어 컴퓨터를 느리게 만드는데 이런것들을 한번에 정리할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기본프로세서를 제외한 프로그램들을 한번에 종료시키는 기능이 있는데 컴퓨터에서 신뢰할수 있는 백신이나 필수로 사용되고 있는 그래픽 사운드 등은 종료되지 않습니다.

 

은행에 접속하면 강제로 설치되는 보안 프로그램들을 쉽게 삭제 할수 있고 컴퓨터 메모리 정리 기능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kcleaner 프로그램은 개인 회사 관공서등 어디서든지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실행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k클리너는 사용방법도 간단하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는 길호넷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클리너는 압축파일로 저장됩니다. 압축을 해제하신후 실행하시면 되곘습니다.

별도의 설치과정이 없으므로 kcleaner파일을 바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초기화를 하고 나면 종료된 프로세스 목록과 최적화된 메모리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실행중인 프로그램들은 전부 종료되니 사용하기전 작업중이시라면 저장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