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NISAFE CrossWebEX 지워야할지 고민이라면

by ^ ^ 2020. 10. 1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INISAFE CrossWebEX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지워야할지 결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할때 알수 없는 프로그램들이 무수히 설치되곤 하는데 거의 필요에 의해서 깔린거지만 더이상 필요하지 않을때는 삭제하시는게 좋습니다.

INISAFE CrossWebEX 프로그램도 마찬가지로 왜 설치되었는가 알아본후 계속 쓸것인지 아닌지 생각해보고 삭제하셔야 컴퓨터 속도가 빨라지는데 도움을 줍니다.

 

우선 INISAFE CrossWebEX 정보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자면 이니텍 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보안프로그램으로 공인인증서에 관련된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은 주로 보안이 필요한 사이트에서 설치되기 때문에 설치를 하지 않는다면 사이트를 이용할수 없게 됩니다.

 필요에 의해 설치되었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지우는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보통 이런 프로그램들은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되어 부팅시 실행되며 사용하지 않을때도 불필요하게 컴퓨터의 리소스를 차지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컴퓨터가 느려지는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삭제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INISAFE CrossWebEX 찾아서 제거하시면 간단합니다.  게시자가 initech.inc로 되어 있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같이 삭제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INISAFE CrossWebEX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평소에 컴퓨터 청소프로그램등으로 관리를 하시면 컴퓨터 속도저하의 원인들을 제거할수 있으며 컴퓨터를 빠르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댓글